본문 바로가기

리뷰/ETC

넥서스7 2세대 킷캣 후기

OTA가 1주일동안 안 와서 수동으로 업데이트. 


킷캣 수동 설치  :  기존앱 및 데이터는 삭제 되지 않네요.


킷캣으로 버전업 하고 투명바를 위해 구글홈 설치.

젤리빈과 넥서스7에서 버그였던 Nexus media import  4.0 버전에서는 정상작동되지만
단 6.4.1 버전은 기존 문제와 동일한?? 현상. 


그리고 ART로 컴파일러 변경.

체감상 속도는 좀 빠릅니다.
but.. 지하철 네이게이션 실행속도는 와우.. 장난 아나게 빠르네요. 빠빡~실행.
그리고 다음 지도도 렌더링이 빨라졌네요. 렌더링 느려서 거의 사용하지 않았는데.

Nexus media import는 설치 및 실행이 아예 안 됩니다.

그외 제가 주로 쓰는  mx player, quick pic, 네이버 지도,snapeed, EZ weather, evernote .
facebook ..   filpboard 등

심지어 그지같은 싸이월드 앱도 잘 돌아가네요. 

구글홈도 맘에 들고 느낌이 ART가 좋다는것을 듣고 사용해서 그런지 맘에 든다.
일단 중요한 어플이 잘 돌아가고 있어서 어지간해서는 달빅으로 되돌아가지는 않을 듯.

구글 홈 선택 옵션위젯 설정 ( 바탕화면 길게 입력 )


위젯음악 실행 중일 때 홈 화면





qickpic 전체 화면일 때 옵션 설정 가능.


QuickPic 소프트버튼 없이 전체화면 가능. (앱 업데이트도 필요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