앞으로의 마케팅을 위한 책.
다른 마케팅 - 좋은 평을 받는 마케팅 책들 - 과 마찬가지로 기존의 마케팅 방법 - tv를 통한 다량을 위한 마케팅-이 아니라 남과 다른 별화 다른 제품을 만들고 마케팅 부서가 마케팅이 아니라 전체 회사가 마케팅을 해야 한다고 강조를 한 책.
너무 앞어가는 내용과 충격적. 과거의 무시를 통한 독자에게 충격을 준다. 지금 당장 이런 마케팅을 위해 준비를 해야 한다고 피부로 느낄 수 있다.
다른 마케팅 - 좋은 평을 받는 마케팅 책들 - 과 마찬가지로 기존의 마케팅 방법 - tv를 통한 다량을 위한 마케팅-이 아니라 남과 다른 별화 다른 제품을 만들고 마케팅 부서가 마케팅이 아니라 전체 회사가 마케팅을 해야 한다고 강조를 한 책.
너무 앞어가는 내용과 충격적. 과거의 무시를 통한 독자에게 충격을 준다. 지금 당장 이런 마케팅을 위해 준비를 해야 한다고 피부로 느낄 수 있다.